1. 카카오톡
  2. 인스타그램
  3. 실시간예약

tour guide

Enjoy relaxing trip

tour guide

창선·삼천포 대교 / 펜션에서 도보로 15분거리

창선·삼천포대교는 대한민국 경상남도 사천시와 남해군을 연결하는 5개의 교량(삼천포대교, 초양대교, 늑도대교, 창선대교, 단항교)을 일컫는 이름입니다. 늑도, 초양도, 모개도를 디딤돌삼아 사천시 삼천포와 남해군 창선도 사이를 이어주고 있으며 총 길이는 3.4km로, 1995년 2월에 착공해 2003년 4월 28일 개통되었으며, 2006년 7월에는 대한민국 건설교통부가 발표한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서 대상에 선정되어있습니다.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 펜션에서 차량으로 15분거리

국내에서는 최초로 전시 동물들이 자연광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하여 건설하였으며, 연구와 보전을 위한 전문기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라마루 아쿠아리움은 전시동물의 관리를 최우선으로 하며 인간과 동물의 교감이 만들어지도록 하고 있으며, 야생동물 구조센터, 멸정위기종의 보호센터 운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아라마루 아쿠라이룸의 대표 동물로는 슈빌, 하마, 잔점박이물범, 캘리포니아 바다사자 등 그 밖에도 다양한 동물이 있습니다.

정보 안내 +

사천바다 케이블카 / 펜션에서 차량으로 15분거리

사천바다케이블카는 국내 최초로 바다와 섬, 그리고 산을 잇는 코스 구성으로 산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케이블카로 유명합니다. 우리나라 대부분의 케이블카는 산 아니면 바다를 잇는 단조로운 코스를 가지고 있는 반면, 사천바다케이블카는 섬(초양도), 바다(사천바다)와 산(각산)을 잇는 3개 정류장(대방, 초양, 각산)에서 승·하차를 할 수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보 안내 +

초양도 대관람차 / 펜션에서 도보로 15분거리

전국 최고의 노을 명소이자 한려해상국립공원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초양도 일원에 사천바다케이블카, 아라마루 아쿠아리움과 연계한 대관람차가 들어설 계획입니다. 대관람차는 최대높이 42m, 4인승 케빈 24대 규모로 2023년 3월에 준공 후 상업 운영할 예정입니다.

  

남해대교 / 펜션에서 도보로 40분거리

보물섬 남해로 향하는 크나 큰 빨간 대문, 최초의 관문이 되어준 남해대교는 1973년 건립된 국내 최초의 현수교로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의 사랑과 추억이 담긴 거대한 연결고리입니다. 숱한 이들이 지녀온 온기와 함께 해마다 봄이면 설렘으로 터지는 벚꽃 터널 풍경을 이루는 설천면 노량-문항 일대를 이어주는 아름다운 다리로 사랑받고 있으며 7년 임진왜란을 종식 시킨 승리의 전쟁-노량해전을 기리는 거북선과 이순신 충렬사가 손에 잡힐 듯한 역사적 다리로도 기억되고 있습니다.

정보 안내 +

다랭이마을 / 펜션에서 차량으로 40분거리

다랭이마을은 2001년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환경부가 자연생태 전국 최우수 마을로 선정할 정도로 자연환경이 잘 보존된 곳 입니다. 바닷가 언덕 따라 물결무늬를 그리며 만들어진 다랭이논으로 유명하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자녀를 둔 관광객들의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여름철 물놀이와 어우러진 뗏목을 타보거나 고기를 잡는 체험이 가능하며, 봄과 가을에는 농사체험이 이루어져 여러 수확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마을 안에는 암수바위 외에도 돌로 된 조형물이 있는데 마을사람들은 이를 밥무덤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정보 안내 +

독일마을/ 펜션에서 차량으로 20분거리

동화속에서나 있을법한 예쁜 집들이 푸른 바다를 내려다 보며 작은 마을을 이루고 있는 독일마을입니다. 독일거주 교포들이 한국에 정착할 수 있도록 삶의 터전을 마련한 곳이며, 독일의 이국문화를 경험하는 관광지로 개발하기 위해 2011년 부터 조성한 곳 입니다. 건축은 교포들이 직접 독일의 재료를 수입하여 독일식주택을 신축하였으며 관광객을 위한 민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독일마을에선 매년 맥주축제를 열고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습니다.

정보 안내 +

보리암 / 펜션에서 차량으로 30분거리

금산은 1974년 12월 28일 경상남도 기념물 제 18호로 지정되었고, 2008년 05월 02일 명승 제 39로 승격되었습니다. 높이는 681m이며, 상주면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이곳에서 발원한 계류천들이 흘러 북측 산록의 복곡 저수지로 유입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3개 기도처 중 하나인 보리암은 1968년에 지정된 우리나라 최초의 해상국립공원으로, 금산의 정산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보리암은 금산의 온갖 기이한 암석과 푸르른 남해의 경치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절 입니다

정보 안내 +

보물섬전망대/ 펜션에서 차량으로 20분거리

남해 보물섬전망대는 대한민국 최남단 남해를 아름답게 비추는 등대의 모습을 형상화한 건축물입니다. 내부에서 바라보는 바다의 모습은 초호화 고급 크루즈를 탄 듯한,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360˚ 파노라마 바다조망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2층에는 크리프힐카페와 스카이워크가 자리잡고 있으며 스카이워크는 국내 최초로 유리로 된 하늘길을 직접 걸어보며 절벽 위 수려한 남해 바다조망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3층 옥상정원에서는 남해의 일출,일몰,월출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 안내 +

설리스카이워크/ 펜션에서 차량으로 40분거리

전국에서 최초로 세워진 비대칭형 캔틸레버 교량으로 바다쪽으로 돌출된 설리 스카이워크는 탁 트인 남해 바다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길이는 79.4m이며 캔틸레버는 43m으로 국내에서 가장 긴 캔틸레버 구조물로 멋진 해안 경관을 조망하기에는 최상의 장소입니다. 스카이워크 그네는 '발리그네'를 모티브로 제작했으며 높이 38m의 스카이워크 끝단에서 타는 그네는 스릴감이 만점입니다. 야간에는 스카이워크 경관 조명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인기곡에 맞춰 조명을 디자인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보 안내 +

아름다움을 지닌 보물섬 남해의 휴양지
" 남해 올랑고디또 "

enjoying the aesthetics of nature

RESERVATION

TOP